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엠게임↓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커피베이는 멤버십 리뉴얼 기념 ‘캐스퍼를 잡아라’ 이벤트 당첨자를 서울 본사로 초청해 경품으로 준비된 캐스퍼 증정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캐스퍼 주인공에게 경품이 전달됐다.
커피베이는 앞서 지난 2월 멤버십 앱 리뉴얼 기념으로 두 달 간 경품 등을 내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캐스퍼를 잡아라’ 프로모션은 지난 4월 30일까지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승급한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인기 차종인 캐스퍼 가솔린 1.0(스마트 트림)을 증정하는 빅 이벤트로 주목을 끌었었다.
1등 당첨자로 선정돼 캐스퍼를 받은 이찬희 씨는 “이번 커피베이 멤버십 리뉴얼로 편의성이 더욱 높아져 매장 이용에 만족하고 있었는데 추가로 이벤트까지 당첨돼 너무 기쁘다”며 “평소에도 매장을 애용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더 매장 이용이 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진성 대표는 “고객 편의와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방향으로 기획된 멤버십 리뉴얼이 성공적으로 정착한 것 같다”라며"앞으로도 앱을 통해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