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한은행, 와이낫미디어와 맞손…생활금융플랫폼 강화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6-15 12:44 KRD7
#신한지주 #신한은행 #와이낫미디어 #생활금융플랫폼 #MZ세대
NSP통신-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와이낫미디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전필환 신한은행 디지털전략그룹 부행장(가운데)과 정상훈 신한캐피탈 SI금융본부 본부장(왼쪽), 이민석 와이낫미디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서울 마포구 서교동 소재 와이낫미디어 본사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서 전필환 신한은행 디지털전략그룹 부행장(가운데)과 정상훈 신한캐피탈 SI금융본부 본부장(왼쪽), 이민석 와이낫미디어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한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신한은행은 서울 마포구 소재 와이낫미디어 본사에서 와이낫미디어와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금융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비금융 콘텐츠 확보를 통한 고객경험 개선 및 신한 쏠(SOL) 이용 접점 확대 ▲MZ세대 타깃 통합 브랜딩 전략 수립 ▲와이낫미디어 기획 개발 역량을 활용한 신한은행 콘텐츠 세계관 구성 등의 공동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는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해 신한 쏠(SOL)의 생활금융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MZ세대에게 차별화된 문화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도 양사 협력을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실천으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와이낫미디어는 국내 최고의 숏폼 콘텐츠 제작 역량을 보유한 종합 스튜디오 스타트업 기업으로 방송 프로그램 및 웹 드라마 제작과 콘텐츠 유통 전문기업이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