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할리스, 블랙 몬스터 초코 등 여름 빙수 3종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26 08:45 KRD7
#할리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프리미엄 빙수 3종을 출시한다.

프리미엄 빙수 3종은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로, 화려한 비주얼과 풍성한 토핑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블랙 컬러를 강조하거나 프리미엄 과일을 듬뿍 얹는 등 맛뿐 아니라 ‘인스타그래머블(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비주얼로 소비자들의 SNS 인증 욕구를 자극한다.

할리스 빙수 메뉴 중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온통 검은색으로 이루어져 ‘초코 괴물’을 연상시키는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 초코와 다크 초코를 활용해 기존 식음료에는 잘 사용하지 않았던 블랙 컬러로 고정관념을 깼다.

NSP통신-프리미엄 빙수 3종 (할리스 제공)
프리미엄 빙수 3종 (할리스 제공)

시원한 얼음 위에 진한 다크 초코 베이스를 입히고, 초코 쿠키 크런치와 다크 초코볼, 초코 코팅 아이스크림과 다크 초코 시럽이 듬뿍 올라간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얹었다.

G03-9894841702

여름 대표 프리미엄 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치즈케이크 빙수’는 상큼한 애플망고 베이스에 망고 과육과 진한 치즈케이크 조각을 가득 얹었다.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 토핑이 시원한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럭셔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산 팥으로 만든 눈꽃 팥빙수’는 빙수의 정석 팥빙수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탄생한 클래식한 매력의 빙수다.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국내산 단팥과 콩고물, 그래놀라를 얹어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높였다.

또한 할리스는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강력한 비주얼과 맛의 ‘블랙 몬스터 초코 빙수’를 비롯해 각기 다른 매력의 빙수 메뉴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개성 넘치는 할리스 빙수 3종으로 올여름 더위를 극복하고 즐거움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