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Sh수협은행, ‘부동산 금융 특화’ 무궁화신탁과 맞손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5-20 09:10 KRD7
#Sh수협은행 #무궁화신탁 #부동산금융 #부동산신탁 #리츠투자운용
NSP통신-김진균 수협은행 은행장(오른쪽)과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가운데), 권준명 무궁화신탁 대표(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수협은행)
김진균 수협은행 은행장(오른쪽)과 오창석 무궁화신탁 회장(가운데), 권준명 무궁화신탁 대표(왼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h수협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Sh수협은행은 지난 19일 부동산신탁과 리츠투자운용 사업 분야에서 초고속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무궁화신탁과 포괄적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진행하는 각종 부동산신탁 사업 및 리츠투자운용, 캐피탈 사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모델에 대한 포괄적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무궁화신탁도 자금운용 전반을 수협은행으로 확대하고 부동산개발금융 시장 정보를 공유하는 등 양사간 유기적 상생협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방침이다.

G03-9894841702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매년 고속성장을 거듭해 이제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 수준의 부동산신탁사로 자리매김한 무궁화신탁의 상생협력 파트너로 맞손을 잡게 돼 기쁘다”며 “수협은행은 무궁화신탁이 추진하는 각종 신규 비즈니스모델 발굴 등 사업영역 확장과 목표달성을 지원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