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너스톤, 에드캐스트 인수 절차 완료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5-19 09:17 KRD7
#코너스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클리어레이크 캐피털 그룹이 소유한 클라우드 기반 인재관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 코너스톤 온디맨드는 에드캐스트 인수 절차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코너스톤과 에드캐스트는 인공지능(AI), 머신러닝 및 직원 데이터에 기반한 인재개발, 성장, 이동성을 위한 개방형 플랫폼 창출이라는 비전을 위해 합병했다. 이 플랫폼을 통해 크고 작은 모든 기업이 확장성 있는 교육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으며, 인재 기술 투자의 효과를 확대하고 러닝, 스킬 개발, 콘텐츠, 커리어 이동성을 아우르는 직원을 위한 맞춤 성장을 지원할 수 있다. 코너스톤과 에드캐스트는 함께 전 세계 기업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NSP통신-로고 (코너스톤 온디맨드 제공)
로고 (코너스톤 온디맨드 제공)

히만슈 팔슐레 코너스톤 CEO는 “코너스톤의 에드캐스트 인수는 업계의 중요한 순간"이라며"양사의 집합적 전문 지식과 규모가 직원 러닝 부문을 전환시킬 수 있는 잠재력이 있으며 이번 합병의 가치는 그보다 훨씬 크다”고 말했다.

이번 합병으로 칼 메타 에드캐스트 전임 CEO가 코너스톤에 합류해 회사 내 에드캐스트 사업부를 총괄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칼 메타 에드캐스트 전임 CEO는 “혁신은 항상 에드캐스트 비전의 중심이었으며 코너스톤의 파트너로서 합병을 통해 시장을 재정의하고 우리의 미션에 힘과 규모를 더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코너스톤은 에드캐스트 직원들이 갖고 있는 가치를 알고 있으며 고객에게 선택권을 주는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고 전했다.

클리어레이크의 프라샨트 메로트라 파트너와 폴 후버 대표이사는 “에드캐스트 인수는 코너스톤에 대한 우리의 성장 비전을 강화한다”며 “코너스톤과 에드캐스트의 합병으로 우리는 고객에게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는 약속을 이행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고객의 조직과 직원들을 위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