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핀다, 금융생활 꽃 핀다 ‘블룸캠페인’ 선봬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5-03 09:32 KRD7
#핀다 #블룸캠페인 #대출비교 #미디어아트 #영상광고
NSP통신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개인 맞춤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 기업 핀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블룸캠페인(Bloom Campaign)’을 시작한다. 서비스 이용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돌아온 일상을 꽃처럼 피우자는 의미를 담은 미디어아트로 도심 곳곳을 수놓는다.

핀다는 서비스 출시 이후 누적된 2만여개의 이용 고객 후기 중 가장 많이 언급된 ▲힘이 된다 ▲다행이다 ▲감동이다 세 가지 주요 키워드를 주제로 영상을 제작했다. 또 2년 여만에 회복된 일상에 잠시나마 힐링이 될 수 있도록 핀다가 함께하고 응원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블룸캠페인은 총 세 가지 영상으로 제작돼 도심 곳곳을 수놓는다. 영상이 노출되는 주요 장소는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 대형 전광판과 테헤란로에 위치한 브이플렉스 대형 스크린 및 마포구 합정역 버스정류소의 대형 미디어파사드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또 핀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온라인에서도 영상을 만날 수 있다.

G03-9894841702

이혜민 핀다 공동대표는 “대출 비교 플랫폼 1위 기업으로서 고객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라며 “핀다의 모든 임직원들도 고객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준비한 블룸캠페인 영상을 보시고 저희의 마음이 조금이나마 고객에게 닿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