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DGB대구은행, ‘거리두기 해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NSP통신, 최병수 기자, 2022-04-27 17:31 KRD7
#DGB금융지주(139130) #대구은행 #거리두기해제 #사회공헌활동 #대구시
NSP통신-DGB대구은행 본점 전경
DGB대구은행 본점 전경

(대구=NSP통신) 최병수 기자 = DGB대구은행(139130)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존 코로나19기간 비대면이나 축소되어 진행되어 온 대고객행사를 대면으로 진행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DGB금융그룹 창립일인 5월 17일을 전후해 전행적 봉사활동을 펼쳐온 DGB대구은행은 지난 2년여 간 코로나19 팬데믹의 확산으로 다수의 행사를 축소하거나 비대면으로 진행해왔다.

최근 거리두기 해제 방침에 따라 조심스레 대면행사를 재개하는바, 특히 가정의 달을 앞두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G03-9894841702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다양한 대면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는 한편 열린광장 대고객 개방, 편의점과 협업한 오프 점포 확대 등의 다양한 형태로 고객과의 만남을 늘릴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먼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지역대표기업으로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대구 800여명의 취약계층 아동에게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한편, 수성동 본점 소재 DGB대구은행 금융박물관에서 금융박물관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이어지는 5월 첫 주의 이어지는 행사로 본점 열린광장에서 어린이 합창단이 공개 행사를 진행 고객과 만나는데, DGB대구은행은 이를 시작으로 매주 공연 실시, 플리마켓 진행, 포토스팟 조성 등 지역민 고객 문화 공간으로 열린광장을 개방한다는 방침이다.

이밖에도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될 사랑의 빵 나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맛김치 행사와 취약계층 아동들을 위한 가족캠프, 헌혈 고객 초청 프로 야구 관람행사 등 다양한 대면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포스트 팬데믹과 가정의 달이 겹치는 시점에 대고객을 위한 다양한 대면 행사를 진행하게 됐으며, DGB대구은행은 온·오프라인이 적절히 배합된 서비스 및 활동으로 고객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NSP통신 최병수 기자 fundcb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