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NH농협은행, ‘전주법원지점’ 개점식 개최

NSP통신, 강수인 기자, 2022-04-15 10:34 KRD7
#NH농협은행 #전주법원지점 #개점식 #공탁금보관은행 #법원
NSP통신-14일 NH농협은행 전주법원지점 개점식에서 권준학 NH농협은행장(오른쪽 세 번째), 오재성 전주지방법원장(왼쪽 세 번째) 등 내외빈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선 전주지방법원 종합민원실장, 이용우 전주지방법원 총무과장, 오재성 전주지방법원장, 권준학 NH농협은행장, 김원철 부안농협 조합장, 정재호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 (NH농협은행)
14일 NH농협은행 전주법원지점 개점식에서 권준학 NH농협은행장(오른쪽 세 번째), 오재성 전주지방법원장(왼쪽 세 번째) 등 내외빈이 테이프커팅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선 전주지방법원 종합민원실장, 이용우 전주지방법원 총무과장, 오재성 전주지방법원장, 권준학 NH농협은행장, 김원철 부안농협 조합장, 정재호 농협중앙회 전북지역본부장. (NH농협은행)

(서울=NSP통신) 강수인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14일 ‘전주법원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지난해 11월 전주지방법원의 새로운 공탁금 보관은행으로 선정됐으며 지난 3월부터 전국적인 영업망과 우수한 공공금융 인력을 기반으로 공탁금 보관 역할은 물론 법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점식에 참석한 권준학 농협은행장은 “전주지방법원의 새로운 공탁금 보관은행으로서 고객들의 법원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 전주법원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진정한 동반자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강수인 기자 sink60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989484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