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스마일리와 협업 라인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3-21 19:05 KRD7
#LF(093050) #질스튜어트액세서리 #스마일리 #협업라인

스마일리 캐릭터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활용, 위트 있는 감성 담은 다양한 아이템 선봬

NSP통신- (LF)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가 스마일리(Smiley)와 함께한 협업 라인을 전국 주요 매장 및 LF몰에서 출시한다.

행복의 기운을 가득 담은 스마일리와의 협업을 통해 장기화된 팬데믹에 지쳐가는 소비자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고 움츠러든 분위기에 화창한 봄 활기를 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업에서 질스튜어트 액세서리는 스마일리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적극 활용했다.

G03-9894841702

브랜드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로젤라’ 라인에 스마일리 아트웍을 접목해 위트 있는 감성을 강조하는가 하면, ‘쁘띠 다이아몬드’ 형태로 변형시킨 스마일리 참 장식을 ‘페이퍼 레더’ 라인에 활용해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 도트로 발전시킨 스마일리 패턴, 유머러스한 레터링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품 전반에 신선한 느낌을 더했다.

스마일리 협업 라인은 쇼퍼백, 토트백, 미니 크로스백, 에코백 등 가방 제품은 물론, 명함지갑, 카드지갑, 스마트 키홀더, 태블릿 파우치, 스카프 등 총 30여 가지의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가방이 10~30만원대, 지갑이 5~13만원대로 출시된다.

박정주 LF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팀장은 “지난 반세기 동안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 온 글로벌 심볼 스마일리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했다”며 “밝은 기운이 가득한 이번 협업 컬렉션이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지친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미소를 가져다주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