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원, 8일 ‘더 드라이버’ 동명 OST 발매...첫 단막극 연출 김승우에게 선물한 곡

NSP통신, 유지민 기자, 2022-03-08 14:32 KRD7
#더원 #김승우 #더드라이버 #OST

시청자 · 팬 요청에 발매 결정

NSP통신-▲가수 더원(左)과 직접 작사·작곡·노래 참여한 김승우 연출 단막극 더 드라이버 동명의 OST 재킷(右)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가수 더원(左)과 직접 작사·작곡·노래 참여한 김승우 연출 단막극 ‘더 드라이버’ 동명의 OST 재킷(右)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유지민 기자 = 더원(THE ONE)이 배우 겸 감독 김승우의 첫 번째 단막극 연출작인 ‘더 드라이버’를 통해 공개된 OST를 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더 드라이버’는 직장에서 정리해고 당한 주인공이 대리운전을 시작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 가족 드라마다. 안재욱, 이태란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달 2일 MBN을 통해 전파를 탔다.

더원은 평소 친분을 쌓아오던 김승우의 첫 단막극 입봉에 OST를 선물하기로 하고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동명의 곡 ‘더 드라이버’를 완성시켜 가창까지 힘을 보탰다.

G03-9894841702

이 곡은 더원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져 드라마가 전달하려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잘 전해주고 있다.

한편 더원이 부른 OST ‘더 드라이버’는 당초 공식 음원 발표 예정이 없었으나 드라마를 접한 시청자들과 팬들 사이에서 음원 공개 요청이 있어 오늘(8일) 발매되게 됐다.

NSP통신 유지민 기자 jmin@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