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써볼까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2-02-17 18:56 KRD7
#LG생활건강(051900) #오휘 #더퍼스트제너츄어아이크림더클래식
NSP통신-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2022 더 클래식 컬렉션’ 시작을 알리며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선보이는 2022 더 클래식 컬렉션은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고귀한 가치를 지니는 클래식 음악의 미학에 주목해 시공을 초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품격을 담았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베스트셀러들로 선보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클래식 명곡이 각 컬렉션 제품의 테마곡으로 함께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모차르트의 3대 오페라 중 하나인 ‘피가로의 결혼’의 서곡을 테마곡으로 한 스페셜 디자인과 함께 출시된다.

‘피가로의 결혼-서곡’은 화려한 오페라 공연의 장막이 올라가기 전 모두를 기대하게 만든 곡으로, 한 해 동안 전개될 더 클래식 컬렉션의 화려한 서막을 기념하기 위한 첫 번째 테마곡으로 선정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더 클래식 컬렉션은 테마곡의 메인 악기인 현악기의 선율과 오페라 돔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선보이며 의미를 더했다.

또 여러 현악기가 동시에 한 음을 연주하는 유니즌 형식같은 경쾌한 선율을 형상화한 패턴의 단상자 디자인으로 새로운 컬렉션의 특별한 첫인상을 완성했다. 이에 더해 기존 대비 220% 커져 고객들을 위한 혜택까지 더했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은 고농축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고 밀도 있게 마무리돼 힘있는 눈가 피부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는 시그니춰 29 셀과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했다.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눈가 피부뿐 아니라 이마, 입가, 목 등 얼굴 전반의 탄력 고민 부위까지 모두 사용 가능해 탄력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