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리아센터 메이크샵, 조아맘과 협업…3040 여심 공략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2-01-11 09:19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메이크샵 플랫폼이 패션 뷰티 전문몰 조아맘과 손잡고 최근 라이브 커머스 '날방TV'를 진행했다.

메이크샵의 주요 고객 상점인 조아맘은 세련되면서도 활동하기가 편한 상품들로 유명하다. 특히 실속과 편안함 두마리 토끼를 잡은 상품들은 30~40대 여성층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이다.

조아맘은 라이브 커머스 '날방TV'에 패션 스타일 전문가인 조아맘 최선주 대표가 직접 출연해, 기존 상품이 아닌 '알파카 폴라 니트 JT07066'과 '알파카 라운드 니트 JT07067'을 신규로 선보였다. 상품상세페이지에서 느낄 수 없는 색감 및 자연스러운 핏, 그리고 다양한 코디로 상품의 매력을 발산했다.

NSP통신-조아맘과 협업 라방 (코리아센터 제공)
조아맘과 협업 라방 (코리아센터 제공)

메이크샵의 ‘날방TV’는 코리아센터의 자회사 카비오스와 공동으로 개발을 완료하고 충분한 시험방송 통해 서비스 안정화 및 고도화를 꾀했다. 1인 창업자부터 대기업까지 스마트폰 하나로 본인이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생방송으로 상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G03-9894841702

메이크샵은 모바일 SNS 전용 쇼핑몰 플랫폼 마이소호와 연동해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의 간편 결제를 지원하고 자사 쇼핑몰 외에 대형 쇼핑몰, 자사몰(D2C)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널리 보급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 대중화를 이끌 계획이다.

김태상 메이크샵 라이브 커머스 개발 총괄이사는 “누구나 원할 때 라이브 커머스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며"올해 고객사 1000여곳을 목표로 라이브 커머스가 성공의 열쇠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맘의 최선주 대표는"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조아맘의 고객과 더 소통하고 상품 우수성을 보다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며"앞으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메이크샵 라이브 커머스 날방TV와 함께 한층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