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새로운 쿠폰 서비스 ‘마이픽 쿠폰(My Pick Coupon)’을 출시했다.
마이픽 쿠폰은 판매자가 매주 최대 30% 할인율을 적용해 발급한 쿠폰들 중 이용자가 구매하고 싶은 스토어를 직접 골라 쿠폰을 발급받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본인에게 필요한 할인쿠폰만 받을 수 있어 실용적이고, 판매자는 자사 상품에 관심 있는 이용자들에게 쿠폰을 발급하며 신규 고객과 단골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마이픽 쿠폰 스토어 라인업 중 선호하는 3곳을 선택해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스토어 라인업은 매주 월요일 0시에 업데이트되며, 일요일 자정 전까지 발급 및 사용 가능하다. 할인쿠폰은 선택한 스토어의 상품 합계금액을 기준으로 조건 충족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외 마이픽 쿠폰은 판매자에게도 차별화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마이픽 쿠폰’은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보통의 할인쿠폰과 달리 이용자가 원하는 쿠폰을 직접 골라서 받고, 원하는 쿠폰이 없으면 스토어에 요청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쿠폰 서비스”라며 “추후 지그재그의 개인화 추천 시스템을 쿠폰에도 적용해 취향이 잘 맞는 이용자와 판매자가 연결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