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티몬, 매주 목요일 MZ세대 여성에 ‘패션뷰티 꿀템’추천 방송 진행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21-12-15 12:39 KRD7
#티몬 #MZ #패션 #방송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티몬이 개그우먼 연예림과 함께 오는 16일부터 MZ세대 여성들에게 ‘패션뷰티 꿀템’을 추천하는 전문 프로그램 ‘제가 팔아볼게요’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가 팔아볼게요는 쇼핑요정으로 통할 정도로 온 오프라인 쇼핑을 즐기는 연예림이 출연, 그녀가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패션 뷰티 아이템을 엄선해 2030여성들에게 추천하는 컨셉의 신규 코너다. 연예림은 개그우먼 이예림의 부캐로 브이로그와 개그 콘텐츠 등을 게시하는 등 콘텐츠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평소 패션 뷰티 상품에 관심이 많고 쇼핑을 직접 즐기는 언니 입장에서 연예림은 MZ세대 여성들에게 실패하지 않는 꿀템들을 걸쭉한 입담과 높은 텐션으로 추천하며 공감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여기에 티몬은 연예림의 거침없는 입담을 제재하는 심의맨을 방송에 고정 출연시켜 재미를 더하고 방송 심의를 준수한다는 방침이다. 또 방송 전 연예림 유튜브 체널과 인스타그램에서 그녀가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모습과 후기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G03-9894841702

16일 첫 방송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컴포트랩의 탐탐 브라렛과 슬립등 속옷 세트를 특별 추천한다.

티몬은 방송 론칭을 기념해 35% 특별 할인쿠폰과 다양한 구매 인증 행사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탐탐 브라렛, 햄팬티 세트 ▲뉴 베이직 탐탐 브라렛 세트 ▲사기시스루 브라렛 세트 등을 특가인 1만417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 정재훈 커머스솔루션개발팀장은 "단순 상품 판매가 아니라 유명 인플루언서와 함께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해 나가며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다양한 컨셉의 정기 라이브방송들을 준비해 쇼호스트를 양성하고 콘텐츠커머스를 강화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