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글라스락 텀블락’의 신제품으로 ‘텀블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다가올 성탄절을 맞아 홈파티,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자 겨울철 더욱 유용하게 쓰일 텀블러 제품에 크리스마스를 연상케하는 두 가지 색상을 입혀 출시됐다.
‘글라스락 텀블락 플레인 머그 텀블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고급스러운 레드&클래식 그린 색상의 텀블러로 연말 분위기 전환용, 홈파티, 선물용으로 제격인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넉넉한 500ml의 용량으로 튼튼하고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를 더해 음료를 마시거나 가지고 이동할 때 보다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소재로 꼽히는 스테인리스 스틸 304 소재를 사용해 내식성이 우수하고 더욱 견고하며 컵의 내벽과 외벽 사이를 진공처리한 더블 월 방식으로 단열효과가 탁월하다. 한 손으로도 개폐가 가능한 슬라이드 형식의 뚜껑으로 편의성을 높여 음료 내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 주며, 넓은 입구로 제작되어 각얼음도 문제없이 넣을 수 있고 세척 시에도 위생적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 고객 니즈를 담아 홈파티, 연말 선물에 어울리는 특별한 텀블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텀블러로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