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메트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 셀렉트숍 29cm에서 메트로 텀블러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을 25일까지 진행한다.
메트로 캠페인은 ‘당신의 인트로, 메트로와 시작’이란 주제로, 락앤락이 연말까지 진행하는 메트로 텀블러 프로모션이다. 독서, 운동, 공부, 업무 등을 시작하기 앞서 메트로 텀블러에 음료를 미리 준비해 일상 생활을 시작해 보자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29cm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에서는 해당 채널에서만 제공되는 특별가에 메트로 텀블러를 장만할 수 있다.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메트로 텀블러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메트로 머그’(2개 세트)는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메트로 머그와 다른 메트로 시리즈를 함께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29cm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세트도 준비돼 있다. ‘메트로 머그’와 차량 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드라이브’로 구성된 세트,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로 구성된 세트는 각각 45% 프로모션가에 장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두 가지 형태의 뚜껑을 적용해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투웨이’(2개 세트)와 간편한 식사나 보온 이유식 등에 안성맞춤인 ‘메트로 푸드자’(2개 세트)도 스페셜 오더 기간 최대 혜택가에 마련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한 달간 ‘인트로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과 운동 등 각 분야의 유명 인플루언서가 크루원을 모집하고, 크루원들은 메트로 텀블러와 함께 각자 세운 새로운 목표를 실천하고 있는 모습을 인증하는 형태다. 인트로 챌린지 해시태그로 검색, 참여할 수 있으며 선발된 크루들에게는 메트로 텀블러와 별도의 선물이 제공된다.
락앤락 IMC팀 김민정 팀장은 “메트로 캠페인은 시작, 도입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인트로’와 비슷한 발음을 활용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일상 속 시작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점검해 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며 “메트로 머그를 중심으로 마련한 이번 스페셜 오더를 통해 텀블러의 시즌을 보다 따뜻하고 의미 있게 맞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