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코리아센터 몰테일, 해외직구로 미국 독일산 요소수 긴급 공수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11-08 17:25 KRD7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몰테일 플랫폼은 중국발 요소수 품귀현상이 계속되는 가운데 최상의 품질을 보장하는 미국, 독일, 일본산 요소수를 국내시장에 긴급 공수한다.

요소수는 디젤차량이 배출하는 질소산화물을 감소시켜주는 촉매제로 국내 생산량의 대부분은 중국에서 수입한 요소로 만들고 있다. 요소는 석탄을 원료로 제조되는데 중국이 석탄부족을 이유로 사실상 수출을 막아 중국 의존도가 높은 국내 요소수의 공급난이 빚어지고 가격은 폭등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국내 1위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몰테일은 해외직판마켓 '테일리스트'와 몰테일의 ‘다해줌’ 서비스를 통해 요소수 긴급 공수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테일리스트'는 국내 쇼핑과 동일하게 해외쇼핑과 해외 배송을 해주는 쇼핑몰이며 다해줌은 현지어를 몰라도 해외 상품 구입부터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준다.

NSP통신-독일 애드블루 요소수 (코리아센터 제공)
독일 애드블루 요소수 (코리아센터 제공)

몰테일은 합리적인 가격과 전량 가장 빠른 항공 배송을 원칙하에 엄격한 농도와 구성요소의 순수성을 필요로 하는 질소산화물 제거 장치 보호를 위해 퀄리티를 보장하는 미국, 독일산 브랜드로 준비했다.

G03-9894841702

몰테일이 긴급 공수하는 디젤 요소수는 미국석유협회의 인증을 받은 미국 1위 브랜드 9.46L용량의 블루데프(BlueDEF)와 독일산 10L 용량의 애드블루(AdBlue)다. 이 요소수는 노즐이 포함되어 있으며 모든 디젤 질소산화물 저감장치(SCR)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고 안전한 무독성 및 불연성 제품이다. 몰테일은 일본산 요소수도 추가적으로 공급해 나갈 예정이다.

몰테일의 관계자는"요소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안정적이고 빠른 요소수 공수에 총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