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새마을금고재단, 청년 주거문제 해결 ‘내·집·잡·기’ 7기 전원 활동 수료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브레드이발소’ 캐릭터와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제품 출시를 맞아 어린이집 반 친구들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집을 다니는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해당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클릭 후 선물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간단히 남기면 자동 신청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어린이와 해당 어린이가 속한 어린이집 반 친구 모두에게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경품으로는 성장기 영양간식 이오 제품과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굿즈들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지급한다. 오는 27일까지 참여가 가능한 가운데 자세한 사항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남양유업은 다가오는 할로윈을 맞아 이오x브레드이발소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준비 중이라 전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이오와 브레드이발소 콜라보 제품 출시를 맞이해 우리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소비자분들께 재미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