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권형택, 이하 HUG)는 지난 9월 30일 부산 본사에서 2021년 제3차 노사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노사협의회는 임대보증금보증 가입 의무화에 따른 업무 급증으로 조직 및 인력증원이 절실한 가운데 관련 경영 현안을 논의하고 ESG 경영의 실천방안을 노사가 공동선언 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노사 대표 등 임직원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노사협의회에서 HUG 노사는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도시재생 그린뉴딜 지원, 국민주거 안정 지원 및 사회적 기업 지원, 윤리경영 및 투명한 경영정보 공개 등을 실천하기로 다짐했다.
한편 HUG 노사는 이번 협의회에서 ▲도시재생 그린뉴딜 및 녹색건축 활성화를 지원해 환경친화 경영을 실천하고 ▲정부정책 지원을 통한 국민주거 안정, 사회적기업 지원, 안전한 근로환경 조성을 통한 사회적가치 실현에 힘쓰며 ▲윤리경영 및 투명한 경영정보 공개를 통한 공사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사가 상호 협력키로 했다.
또 HUG 노사는 정부정책 지원을 통해 국민 주거안정에 힘쓰고 인력 증원 및 근로조건의 개선을 위해 노력키로 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