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카카오 VX 카카오골프예약 솔라시도CC와 스마트 골프장 구축 업무 협약 체결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27 09:40 KRD7
#카카오VX #카카오골프예약 #솔라시도CC #스마트골프장구축
NSP통신- (카카오 VX)
(카카오 VX)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포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컴퍼니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신규 골프장 솔라시도CC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신규 개장하는 골프장이 디지털로 전환할 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한다. 협력의 핵심은 솔라시도CC에 카카오골프예약의 셀프 체크인과 스코어 서비스 등 스마트 골프장 시스템을 지원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카카오 VX는 카카오골프예약 앱과 솔라시도CC 홈페이지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골프장 회원 및 티타임 예약 관리를 일원화해 이용자 편의를 증대해 나간다.

G03-9894841702

특히 카카오골프예약 스코어 서비스가 첫 도입돼 솔라시도CC 이용객은 라운드 후 카카오골프예약 앱 내에서 본인의 스코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스코어 기록을 알림톡으로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골프예약은 솔라시도CC와 함께 셀프 체크아웃과 음식 주문 등 스마트 골프장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해 골프장의 다양한 영역에서 디지털화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VX 권준택 골프플랫폼사업본부장은 “스마트시티를 지향하는 솔라시도CC와 카카오골프예약이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카카오골프예약의 스마트 골프장 시스템이 솔라시도CC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즐겁고 편리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솔라시도CC 정춘호 총지배인은 “새롭게 개장하는 솔라시도CC는 고객 가치 실현 측면에서 카카오골프예약의 스마트 골프장 사업과 비전이 연결돼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카카오 VX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골프장 디지털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