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넷플릭스 설경구·박해수 주연 영화 ‘야차’ 공개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8-13 11:32 KRD7
#넷플릭스 #설경구 #박해수 #야차 #나현감독의첩보액션영화

설경구-박해수-양동근-이엘-송재림-진영 캐스팅…나현 감독의 첩보액션 영화

NSP통신- (넷플릭스)
(넷플릭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플릭스(Netflix)가 설경구-박해수 주연, 나현 감독의 첩보액션 영화 ‘야차’의 전 세계 공개를 확정했다.

‘야차’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 중국 선양에서 야차로 불리는 인물과 그곳으로 특별 감찰을 나선 검사가 만나며 벌어지는 첩보액션 영화로, 신선한 설정과 탄탄한 액션 연출로 ‘프리즌’을 흥행시킨 나현 감독의 신작이다.

‘야차’에서 설경구는 스파이들의 최대 접전지인 중국 선양의 국정원 지부장이자 해외공작 전담 블랙팀 팀장 강인역을 맡는다. 설경구가 맡은 강인은 사람을 잡아먹는 ‘야차’로 불리우는 냉혹한 인물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그의 변신이 기대된다.

G03-9894841702

영화 ‘양자물리학’에서 첫 주연을 맡은 박해수는 ‘야차’에서 법대로 일하다가, 중국 선양으로 좌천된 검사 지훈역을 맡는다. 특히 박해수는 ‘페르소나’, ‘사냥의 시간’, ‘오징어 게임’에 이어 넷플릭스와의 만남을 이어가게 됐다.

블랙팀 요원들의 캐스팅도 다채롭다. 어떤 역이건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시키는 양동근이 타고난 센스와 실력을 가진 홍과장을 맡고, ‘도깨비’, ‘최고의 이혼’ 등의 드라마와 ‘바람 바람 바람’, ‘콜’ 등의 영화로 자신만의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 이엘은 블랙팀의 베테랑 선임요원 희원으로 출연한다.

드라마와 예능, 영화를 막론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송재림이 행동파 팀원 재규 역으로, 최근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를 보여주며 실력파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진영이 블랙팀의 막내 ‘정대’ 역으로 버라이어티한 캐스팅을 완성했다.

나현 감독의 첩보액션 영화 ‘야차’는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