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실적
DL이앤씨, 에쓰오일 열병합발전소 수주 ‘기대’...부진 플랜트사업 일부 상쇄 전망
(서울=NSP통신) 진다예 기자 = 제이콘텐트리(036420)는 2분기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881억원(+15%)과 -82억원(적지)으로 컨센서스(-60억원)를 하회할 것으로 전망된다.
방송 부문은 현재 월화 슬랏의 드라마 편성이 제외되면서 3편 내외에 불과한 편성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은 93억원 (+2%)으로 선방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치이, 넷플릭스, 티빙 등 다양한 OTT에 판매된 점과 신작 ASP 상승효과의 영향에 기인한다.
극장 부문은 영화 관객수가 46% (QoQ) 성장하면서 영업적자는 -175억원으로 소폭 개선될 전망이다.
이기훈 하나금융투자 애널리스트는"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단기 부진이 불가피하나, <모가디슈>,<인질> 등 텐트폴 작품들은 예정대로 7월말부터 개봉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성과에 따라 추가로 개선될 여지도 있어 긍정적인 편이다"고 밝혔다.
본 정보(기사)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투자 참고용 자료로 NSP통신 의견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NSP통신 진다예 기자 zizio950@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