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음원·뮤직비디오 제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6-24 11:04 KRD7
#삼성전자(005930) #라이프스타일TV #안테나

MZ세대 겨냥 음원 프로젝트 진행…6월말부터 순차 공개

NSP통신- (삼성전자)
(삼성전자)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전자가 엔터테인먼트사 안테나의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캠페인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MZ 세대 소비자들이 삼성 라이프스타일 TV의 매력을 일상 속에서 친근하게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상과 음악, 굿즈(Goods) 등을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TV Friends 캠페인’을 이달 초부터 시작했다.

안테나와의 협업도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소속 아티스트인 권진아, 페퍼톤스, 샘김이 각각 ▲세련된 디자인으로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더 세리프(The Serif)’ ▲집안을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더 프리미어(The Premiere)’ ▲전 세계 유명 박물관, 미술관이 제공하는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더 프레임(The Frame)’을 직접 사용해보고 이 제품들을 주제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G03-9894841702

권진아는 더 세리프의 감각적인 디자인에서 착안한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를, 페퍼톤스는 더 프리미어의 진취적인 느낌을 일렉트로닉 장르로 표현했다. 샘김은 취향에 따라 교체 가능한 더 프레임의 베젤을 주제로 그루브가 돋보이는 선율을 강조했다.

삼성 라이프스타일 TV를 아티스트의 감성으로 새롭게 해석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6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안테나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TV를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한 웹 예능 ‘샘Song’을 만들어 24일 오전 10시에 삼성 코리아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윤태식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발견하고 즐기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