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056080)이 카카오프렌즈와의 컬래버를 통해 탄생한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의 단독 론칭 이벤트를 롯데ON과 함께 진행한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라이언 로봇청소기에 이은 카카오프렌즈와의 두번째 컬래버 제품으로 지난 5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된 펀딩 프로젝트에서 펀딩 성공률 2536%를 달성하며 성황리에 사전 펀딩을 마감한 바 있다.
이번 롯데ON 단독 론칭 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오직 아이클레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관심을 받아 왔다. 특히 컴팩트한 사이즈로 원룸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아이방 및 작은방 전용 세컨드 로봇청소기로도 주목받고 있다.
아이클레보 어피치 로봇청소기는 3가지 주행 모드가 반복 적용되는 멀티 클리닝 주행 방식으로 공간을 효과적으로 청소하며, 두 개의 사이드 브러시를 통해 벽면까지 효율적인 흡입청소가 가능하다. 기본 구성품인 걸레판을 장착하면 진공흡입과 물걸레 청소를 2in1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 또 간편한 원터치 ON-OFF 전원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작동할 수 있고, 먼지통 분리 및 세척도 용이해 청소 후 관리도 편리하다.
한편 이번 어피치 로봇청소기 론칭 기념 이벤트는 롯데ON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된다. 정식 론칭 기념으로 32% 가격 할인에 선착순 구입 고객 300명에게 리틀카카오프렌즈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