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액션스퀘어↑·액토즈소프트↓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한 ‘한끼’를 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학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아이배냇과 함께 하는 맛있는 한끼 쿠킹클래스’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수업은 6월 4일부터 24일까지, 오프라인 수업은 5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에서 이뤄진다.
강좌에서는 아이배냇의 인기 제품들인 미트볼, 떠먹는 고구마와 사과 제품을 이용해 부모와 아이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피자를 만드는 시간을 갖고, 이를 통해 우리 아이가 먹는 맛있고 건강한 한끼의 가치를 나눈다.
강좌는 3~7세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호자 1인이 아이와 동반 참석하면 된다.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건강 한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아이배냇은 앞으로도 자사의 다양한 아이 전용 HMR 제품들과 함께 아이가 먹는 건강한 ‘한끼’의 가치를 고객들과 나눌 계획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우리 아이의 건강한 한끼를 위한 쿠킹클래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며 “강좌를 통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나누면서, 아이가 먹는 한끼의 가치와 함께 아이배냇의 다양한 아이 전용 HMR 제품들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