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크린랲, 집안 위생관리 돕는 청소용품 시리즈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4-23 19:16 KRD7
#크린랲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크린랲(대표 승문수)이 막대걸레와 청소포로 구성된 청소용품 시리즈 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더블헤드 막대걸레, 물걸레 청소포(일반형/프리미엄형), 정전기 청소포 총 3가지이며, 크린랲 공식 온라인몰인 ‘크린랲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크린랲 ‘더블헤드 막대걸레’의 제품 바닥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뛰어난 TPR(Thermo Plastic Rubber) 재질의 육각 패턴으로 되어 있어 청소시 바닥과 밀착해 찌든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제품 헤드는 360도로 회전 가능해 구석진 공간도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으며, 봉을 돌려 최소 80cm에서 최대 130cm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NSP통신-청소용품 시리즈 3종 (크린랲 제공)
청소용품 시리즈 3종 (크린랲 제공)

막대 걸레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청소포도 출시됐다. ‘물걸레 청소포’와 ‘정전기 청소포’ 총 2가지 타입이며, 쉽게 뽑아 쓸 수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사용과 보관에 편리함을 더했다. 사이즈는 청소포 크기에 따라 표준형과 대형으로 만날 수 있다.

G03-9894841702

‘물걸레 청소포’는 베이킹 소다 성분이 함유됐으며 수분 함량이 높아 세척력이 뛰어나다. 특히 원단에 따라 일반형과 프리미엄형으로 구분했다.

‘정전기 청소포’는 정전기 작용을 통해 먼지 날림 없이 이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상품이다. 빗살무늬 패턴으로 먼지를 흡착하여 머리카락 및 반려동물 털 제거와 미세먼지 포집에 탁월하다.

크린랲 승문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한 집안 위생관리 니즈에 따라 기존 선보인 테이프크리너에 이어 신상품 막대걸레와 청소포를 출시해 청소용품 라인업을 강화하게 됐다”며, “이번에 출시한 청소용품 시리즈는 고객들이 편리하고 빠르게 실내 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개발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