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락앤락, 그랜저 용기맨 이벤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4-07 08:40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4월 한 달간 다회용기 사용을 장려하는 ‘그랜저 용기맨 이벤트’를 진행한다.

락앤락과 현대자동차가 ‘용기를 드린다’는 콘셉트로, 불편을 감수하고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마음가짐을 의미하는 용기(勇氣)와 음식을 담는 용기(容器)의 중의적인 뜻을 살렸다. 텀블러나 식품보관용기 등 다회용기를 활용해 일상에서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문화를 확산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용품 업계 리딩 기업인 락앤락과 자동차 업계 선두 브랜드인 현대차의 이종 산업간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NSP통신-용기맨 이벤트 (락앤락 제공)
용기맨 이벤트 (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재사용이 가능한 다회용기 사용 문화를 확산하고, 오래된 용기를 수거해 공공시설물과 같은 새로운 형태로 재탄생시키는 등 환경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최근 더 뉴 그랜저 광고 ‘그랜저, 2021 성공에 관하여 상무님의 용기 편’을 통해 성공의 상징인 상무님이 카페, 시장, 빵집 등에서 다회용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제로 웨이스트 문화를 알리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G03-9894841702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그랜저 용기맨 이벤트’는 전국 현대자동차 전시장이나 드라이빙 라운지에 방문해, 현장에 비치된 이벤트 QR코드를 스캔하면 참여할 수 있다.

㈜락앤락 마케팅본부 류경우 상무는 “최근 현대자동차 광고의 용기맨이 일상 속에서 제로 웨이스트 실천을 강조하는 락앤락의 메시지와 잘 맞아떨어져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현대차 전시장이나 드라이빙 라운지에서 차를 만나는 즐거움뿐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즐거움까지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