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코오롱글로벌↑·대우건설↓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개그맨 출신 사업가 현병수가 최근 홈쇼핑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냈다.
현병수는 국내 NO1. 대형포털사이트인 네이버를 기반으로 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 자동차 거치대 대쉬크랩을 론칭했다.
현병수의 톡톡 터지는 입담과 깔끔한 진행으로 제품을 소개하며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병수는 “대쉬크랩과 같은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제품과 더불어 소상공인들과 상생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제품들을 업체들과의 상호 협약을 통해 꾸준히 발굴해내 나갈 예정”이라며 “더 나아가 동네 마트 플랫폼 ‘더맘마’와 함께 양질의 신선식품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소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병수는 이에 따라 라이브 커머스에 신선식품 밀키트 냉삼 풀패키지인 ‘돈키트’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현병수는 지난 2005년 SBS 개그콘테스트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 데뷔해 개그맨, MC 등으로 활동했다. 2018년에는 문화예술콘텐츠 관련한 창업으로 크리에이TV(티비)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한편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 중인 현병수는 오는 4월부터 강연활동도 활발히 전개할 계획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