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갤럭시S3 80여종으로 변신 가능…‘똑 같은 스마트폰 싫어’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2-06-27 10:06 KRD7
#갤럭시S3 #삼성전자 #스마트폰 #스마트폰케이스 #제누스
NSP통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갤럭시S3 성능만큼이나 소유자들의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장착하는 것은 필수다.

때문에 스마트폰 액세서리 업체들은 경쟁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 등 각종 액세서리를 내놓고 있다.

제누스는 이번 삼성 갤럭시S3의 국내 출시에 맞춰 갤럭시S3 전용 케이스를 선보였다.

G03-9894841702

이번에 출시한 제누스의 갤럭시S3 케이스는 가죽을 기본 소재로 한 고급스러운 멋과 더불어 수납 기능까지 갖춘 패션라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톡톡 튀는 디자인과 컬러가 포인트인 테크라인 등 총 80여가지 제품 라인.

그 중 패션라인은 총 2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에 가죽소재를 사용해 가죽 특유의 우수한 질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여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의 가죽을 사용,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갤럭시S3에 패션과 스타일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또, 다이어리 형태의 케이스로 카드와 현금 수납 기능을 갖췄으며 전면의 스피커 홀을 통해 케이스를 닫은 상태로 통화가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성도 강화했다.

패션라인의 대표 주자인 E-노트 다이어리 케이스(E-note Diary)는 최고급 이탈리안 인조가죽을 사용, 천연가죽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자연스러운 질감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3가지 컬러 대비와 표면에 넣은 스티치 통해 발랄한 느낌도 강조했다.

우드랏 다이어리 케이스(Woodlot Diary)는 갤럭시S3의 ‘자연’ 컨셉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 원목 느낌의 이탈리아 인조 가죽을 사용했다. 내부에도 빈티지한 노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통일감을 부여했다.

헤리티지 바 스탠드 케이스(Heritage Bar Stand)는 깔끔한 가죽의 깊은 멋을 느낄 수 있는 케이스다. 중후함이 느껴지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바 타입의 거치대는 동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테크라인은 총 4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맞춤형 설계로 갤럭시S3와 완벽한 피팅감을 자랑하며, 여름 시즌을 겨냥한 제누스만의 시원한 컬러감과 디자인은 패션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혁준 제누스 마케팅 이사는 “갤럭시S3 출시를 맞아 심혈을 기울여 국내 최대인 80여종의 제품군을 준비했다”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 확대에도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