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청소년경제교육재단-하이네스트, 어려운 이웃 위해 방역용 마스크 2만 장 전달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21-02-26 16:05 KRD7
#청소년경제교육재단 #하이네스트 #마스크 #전달식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청소년경제교육재단(이사장 정재윤)과 하이네스트(회장 최화연)가 ‘함께하는 존중의 실천’ 마스크 전달식을 가졌다.

재단 측에 따르면 지난 25일 후원업체 하이네스트 관계자와 재단 관계자 등이 참석해 서울시 금천구청, 서울 꽃동네 사랑의 집, 드림씨티, 서울역 쪽방 상담소, 성남중원경찰서 등 5곳에 KF94 마스크 2만 장을 전달했다.

이 마스크는 각 관내 취약계층과 노숙인, 새터민 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된다.

NSP통신-▲청소년경제교육재단과 하이네스트가 함께하는 존중의 실천 마스크 전달식을 25일 가졌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청소년경제교육재단과 하이네스트가 ‘함께하는 존중의 실천’ 마스크 전달식을 25일 가졌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이번 전달식과 관련해 정재윤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우리 재단이 ‘함께하는 존중의 실천’에 참여해준 하이네스트에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존중받는 사회로 나아가기 위해 ‘함께하는 존중의 실천’을 앞장서서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G03-9894841702

또 최화연 회장도 “마스크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지역사회를 향해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경제교육재단은 이번 나눔에 이어 서울, 경기, 인천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청소년들에게 추가적으로 마스크 KF94 1만 장을 전달할 계획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