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데브시스터즈, 세이프하우스로 하반기 PC게임시장 도전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1-02-08 15:20 KRD7
#데브시스터즈(194480) #세이프하우스 #하반기 #PC게임시장 #프레스에이
NSP통신-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데브시스터즈(공동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개발 스튜디오 프레스에이(대표 정혁)에서 개발 중인 3D 건슈팅 장르의 신작 ‘세이프하우스(가제)’를 통해 올 하반기 PC 게임 시장에 도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이프하우스는 이번 출시 목표를 공개하며 독특한 분위기의 신규 포스터도 함께 선보였다. 자판기에서 총기를 구매하는 색다른 분위기의 도시와 도도한 자세로 적을 제압한 채 헬기 내 좌석에 앉아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표현한 컨셉 아트 2종이다.

디테일하고 트렌디한 건슈팅 액션과 박진감 넘치는 배틀 플레이가 결합된 세이프하우스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매력을 미리 엿볼 수 있다.

NSP통신-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

세이프하우스의 핵심은 거대한 빌딩 속에서 적들과 숨막히는 대치를 벌이고 과감하면서도 민첩한 총격 액션으로 상대를 제압하는 역동적인 플레이다. 더불어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빌딩의 지형지물 및 공간 구조를 활용해 은폐와 방어, 기습공격을 펼치는 등 다채로운 전투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데브시스터즈와 프레스에이는 올 하반기 스팀(Steam)을 통해 세이프하우스의 글로벌 출시를 목표하고 있다.

한편 세이프하우스는 2021년 데브시스터즈의 출시 예정작 중 가장 하드코어한 개성을 지닌 게임으로, 향후 회사의 유저층 다각화와 서비스 영역 확대를 견인할 주요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