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피죤,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선봬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1-02-08 09:30 KRD7
#피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피죤(대표 이주연)이 실내건조 기능이 강화된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출시했다.

‘중성세제 울터치’는 아기 옷, 교복, 스웨터, 고급의류, 기능성 의류, 속옷 등 손상되기 쉬운 옷을 세탁하기 위한 제품으로 기존에는 리필형으로만 출시되었다. 피죤은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피죤은 이번 용기형 제품을 출시하며 ‘중성세제 울터치’의 실내건조 기능도 강화했다. 최근 코로나 19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으로 실내 활동이 늘어나면서 실내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졌다.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고려하여 제품에 옥수수 전분에서 유래한 천연 탈취 성분인 ‘사이클로덱스트린’을 추가해 실내건조 기능을 더했다.

NSP통신-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피죤 제공)
중성세제 울터치 1L 용기형 (피죤 제공)

‘사이클로덱스트린’은 원형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두는 방식으로 작용하는 강력한 탈취 성분으로 실내건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잡냄새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나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효과가 있다. 식품 업계에서 식용 첨가물로 사용되는 성분인 만큼 안전성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G03-9894841702

‘중성세제 울터치’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늘어난 홈트족(홈트레이닝족)에게 적합한 제품이기도 하다. 홈트족이 많이 입는 레깅스, 요가복 등 기능성 의류는 약알칼리성을 띄고 있는 일반 세탁세제로 세탁하면 기능성에 손상을 입을 수 있다. ‘울터치’와 같은 중성세제로 세탁하면 기능성 의류의 섬유 손상을 최소화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울터치는 니트 등 겨울 의류나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뿐만 아니라 아끼는 모든 옷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편의성을 고려하여 용기형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피죤은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서 소비자들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