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캠코·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 ‘온비드 자동차 공매 활성화’ 협약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10-29 15:20 KRD7
#캠코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 #온비드 #자동차 공매
NSP통신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가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와 ‘온비드 자동차 공매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은 공공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를 운영하는 캠코와 중고차 진단․보증 전문기관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가 온비드에서 거래되는 자동차에 대한 보증·수리 서비스 제공 등 상호협력을 통해 온비드 자동차 공매를 활성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온비드에서 낙찰받은 자동차 보증‧수리 서비스 지원 ▲기관 시스템 상호 연계 및 콘텐츠 지원 ▲고객 공동 마케팅 추진 ▲신규 협업 서비스 발굴・추진 등을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한다.

G03-9894841702

캠코 온비드는 앞으로 공매를 통한 중고자동차 거래 활성화를 위해 ▲매수고객에게는 보증․수리 서비스를 지원(서비스 품질 향상)하고 ▲매도기관에는 진단・평가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지원(자산 가치 제고)하는 방안도 한국자동차진단보증협회와 긴밀히 협력해서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남궁영 캠코 공공개발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온비드가 고객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캠코는 앞으로도 누구나 안심하고 편리하게 온비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관점에서 서비스를 혁신해 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