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프, 홍보대사 비에게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전달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10-27 11:14 KRD7
#지프 #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NSP통신-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 (FCA 코리아)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 (FCA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프(Jeep®)가 라이프스타일 중형 픽업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1호 차를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에게 전달하는 기념식을 갖고 27일부터 공식적으로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

비는 음악,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경받는 엔터테이너이자 지프의 팬으로 지난 9월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된 바 있다.

비는 브랜드 홍보대사 선정 이후, ‘윈도우 오브 지프(Window of a Jeep)’ 캠페인의 메인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G03-9894841702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에서 지프와 비(RAIN)는 자유와 모험을 경험하고 지프의 창을 통해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재발견하기 위해 지평의 끝으로 국내 고객들을 초대한다.

비(RAIN)는 1호 차 전달식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1호차의 주인공이 되어 영광이고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와 지금이라도 당장 오프로드로 모험을 떠나고 싶다”고 말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드디어 한국 고객들에게 우리의 ‘단순한 자동차가 아닌, 당신 삶의 일부’라는 슬로건을 온전히 구현해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고객분들께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 픽업 시장에서 라이프스타일 픽업이라는 분야를 개척하며 새로움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합했고 이를 통해 2020년도 물량 매진 등을 기록하며 가치를 스스로 증명해냈다”고 강조했다.

NSP통신
NSP통신-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FCA 코리아)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 (FCA 코리아)

한편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국내에서 8월 17일부터 공식 사전계약을 시작했으며 공식 출시 전 2020년 인도 가능한 300대의 계약이 모두 성사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이에 지프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출고를 진행하는 300인 고객을 대상으로 18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출고 고객은 5년 또는 10만km(선도래 적용)의 보증 연장 쿠폰 또는 차체를 보호하고 승·하차를 쉽게 해주는 크롬 사이드 스텝 중 하나를 사전계약 혜택으로 선택할 수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