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NSP통신) 김종식 기자 = 선조들의 건강한 지혜, 자연이 드리는 선물을 추구하는 약초명가에서 추석 한가위 맞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추석을 앞두고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발효구기자고와 심플리컵차세트다.
발효구기자고는 동의보감 처방전을 토대로 전통방식으로 만든 발효 구기자를 주원료로 국내산 100% 원물로 만들었으며 구기자, 오미자, 복분자 등 6종의 약초로 만들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추석 선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1병 구성과 저렴한 2병 패키지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이어 심플리컵차세트는 특허 출원한 식품용 부직포 거름망으로 찻잎이 올라오지 않아 먹기가 깔끔해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또한 마리골드의 루테인 함량은 시금치의 4배, 브로콜리의 40배 달하는 건강하고 유익한 약초이며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제작돼 뜨거운 차로 마셔도 안전하다. 5개입 소량구성과 10개입 선물세트로 구성돼 있다.
문수영 약초명가 대표는 “급변하는 사회와 서구화 되가는 식습관, 코로나로 인한 스트레스 등이 우리의 삶을 지배하고 질병을 유발하게 된다는 생각이 든다”며 “이럴 때 일수록 조상들의 건강한 지혜와 자연이 주는 약초의 선물로 몸을 건강하게 하고 심신을 다스려야 할 때”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출시된 발효구기자고는 6종의 고유 약초를 이용해 심신의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함이 목적이고 심플리컵차세트는 루테인 함량이 높은 건강한 차를 마시며 추석의 담소를 선물한다는 마음으로 만들었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저희 약초명가는 항상 정직하고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청정한 약초, 건강한 식품을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내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철저한 위생관리와 선별작업을 거쳐 고객님의 소중한 가족 분들에게 건강한 미래를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발효구기자고와 심플리컵차세트는 약초명가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 김종식 기자 jsbio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