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BMW 코리아,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출시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20-09-14 17:07 KRD7
#BMW 코리아 #My BMW
NSP통신-BMW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이미지 (BMW 코리아)
BMW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이미지 (BMW 코리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BMW 코리아(대표 한상윤)가 차량 상태 및 원격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기반의 ‘My BMW’ 앱을 출시한다.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시장에 동시에 출시되는 ‘My BMW’ 앱은 차량 상태를 확인하거나 원격으로 차량을 제어하고 여정을 관리하는 등 언제 어디서나 BMW와 연결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My BMW 앱에서는 내 차의 현재 연료량이나 배터리 충전상태, 경고등, 주차 위치 등 차량의 상태를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 차량 잠금 및 해제, 실내 환기 또는 냉난방 등의 원격 제어 기능이 가능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G03-9894841702

아울러 목적지를 My BMW 앱에서 편리하게 검색한 후 차량으로 전송, 차량 내비게이션을 통해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목적지 검색이나 입력에 사용되는 지도는 SK 텔레콤 티맵과 협력해 개발되었으며 가장 최신의 정보와 실시간 지도를 제공받는다.

이외에 BMW 관련 실시간 뉴스 제공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으며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MY BMW APPS’은 ‘BMW 플러스(BMW Plus)’, ‘마이 BMW(My BMW)’, 그리고 ‘BMW 밴티지(BMW Vantage)’ 등 총 3개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돼 있고 ‘BMW 플러스’는 실시간으로 BMW 서비스를 예약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BMW Vantage) 앱은 오는 10월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BMW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이미지 (BMW 코리아)
BMW 차량 상태·원격 제어 ‘My BMW’ 앱 이미지 (BMW 코리아)

한편 My BMW 앱은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앱에서 제공하는 차량의 커넥티드 드라이브 옵션 및 기술 사양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또 BMW 코리아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플랫폼인 ‘MY BMW APPS’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