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을지스퀘어에서 메이크샵 플랫폼의 모바일 적립 서비스 ‘스탬프팡’을 이용한 스탬프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을지스퀘어’는 서울 중구 을지로 4가역에 위치한 을지트윈타워내의 카페, 레스토랑, Pub등 다양한 리테일 및 편의시설이 모여있는 아케이드다. 코리아센터의 스탬프팡 서비스는 적립서비스 뿐만 아니라 줄서거나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나.대기', 간편하고 간단하게 주문하는 '나.주문' 등의 서비스를 별도 설치비나 이용료 없이 전액 무료, 무약정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180여 만 명이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비대면 서비스다.
프로모션에는 Food부문 고레카레, 고잉메리, 깐부치킨, 리김밥, 소소달달, 얌얌브레드, 영빈루, 와인주막차차, 찜이로닭과 Beverage부문 공차, 마이쥬스, 아티제, 오슬로우, 제주스, 투썸플레이스 등 총 15개 매장이 참여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두 달 동안 을지스퀘어 이벤트 참여매장 중 10개 매장(Food부문 6개와 Beverage부문 4개가 당첨 필수조건)에 방문해 5000원 이상 구매하면 스탬프를 적립받을 수 있다.
매장 방문 후 결제시 핸드폰 번호를입력하면 손쉽게 적립이 가능하고, 추후 스탬프팡 앱을 다운받아 이벤트 참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모든 고객께는 3만원의 식사권을 증정하고, 선착순으로1~10등은 20만 원 식사권, 11~50등에겐 10만 원의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받은 식사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센터의 스탬프팡 관계자는 “스탬프팡은 모바일로 쿠폰 적립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통합 솔루션이다”며, “이번 을지스퀘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더 많은 이용자분들이 스탬프팡을 통해 편리한 모바일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