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MOU

NSP통신, 유정상 기자, 2020-06-29 16:25 KRD7
#롯데건설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보바스기념병원 #통인익스프레스
NSP통신-(사진=롯데건설)
(사진=롯데건설)

(서울=NSP통신) 유정상 기자 = 롯데건설과 보바스기념병원·통인익스프레스와 ‘민간임대주택 주거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건강증진 서비스 및 이사 서비스 업무협약’을 지난 25일 체결했다.

롯데건설은 이번 MOU 협약을 통해 당사의 민간임대주택 주거서비스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보바스기념병원은 건강검진, 예방접종 등 건강증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통인익스프레스는 이사비용 할인, 입주청소 할인 등 이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민간임대주택은 8년간 안정적 거주가 가능하며, 롯데건설은 국내 최대인 7000여 가구의 공급 실적을 가지고 있다. 현재 ▲신동탄 ▲동탄2 ▲한강22단지 ▲서울 문래 롯데캐슬을 임대 운영 중이다. 향후 서울 독산, 양산 사송 등에 입주를 앞두고 있다.

G03-9894841702

롯데건설 관계자는"현재 가장 많은 공공 지원 민간임대주택 사업장을 확보하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것에 그치지 않고, 민간임대주택에 각종 주거 서비스를 결합해 새로운 주거문화를 선도하고 입주자의 주거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외에도 입주민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유망 서비스를 발굴하고 콘텐츠를 다양화해 부동산 종합서비스 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지난 2018년 10월 건설업계 최초로 ‘우수부동산서비스사업자(국토부 인증)’로 선정됐다. 기존 롯데건설과 MOU를 맺은 롯데렌탈, 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 그린카, 코리아세븐, 아이키움 등 협약 업체들은 고유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해 거주자에게 다채롭고 편리한 주거 환경을 제공 중이다.

NSP통신 유정상 기자 yootop@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