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전북은행, 'JB 모임통장' 출시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20-05-11 15:46 KRD7
#JB금융그룹 #전북은행 #JB 모임통장 #동아리 #동호회
NSP통신-전북은행 본점 전경
전북은행 본점 전경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JB금융그룹(175330, 회장 김기홍)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1일 동아리, 동호회 등 각종 모임회비를 간편하게 관리 할 수 있는 'JB 모임통장'을 출시했다.

JB 모임통장은 다수가 함께 쓰는 모임통장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각종 모임회비를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모임의 총무는 회비 사용내역을 일일이 알리기 어렵고, 회원은 회비가 얼마나 쌓였는지 알기 어려워 답답했던 수많은 모임의 현실을 반영했다.

G03-9894841702

총무 역할을 하는 ‘모임주’는 전북은행 전자금융을 가입하고 전북은행 계좌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모임주는 개인계좌로 모임통장을 개설하면서 모임 구성원을 전북은행 스마트뱅킹 모임멤버 초대하기를 통해 구성원을 추가할 수 있다.

전북은행 계좌가 없는 구성원도 전북은행 스마트뱅킹만 가입하면 모임통장 잔액과 거래내역을 확인 할 수 있다.

JB 모임통장은 전월 평균잔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전자금융 타행 이체 수수료, 당행 CD/ATM 영업시간외 현금인출 수수료, 타행 CD/ATM 현금인출 수수료, 입출금내역통지서비스(SMS)등의 수수료를 면제해주며 외화 환전(현찰)시 환율 우대(USD,JPY,EUR)를 70%까지 우대해 준다.

이 상품은 영업점 방문 없이 전북은행 스마트뱅킹 또는 전북은행 모바일Web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여가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각종 동아리, 동호회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해 JB모임통장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은 더욱 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