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더불어민주당 용인시 갑‧을‧병‧정 후보들, 정책위 의장에 용인발전 정책 제안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20-04-10 15:22 KRD8
#용인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후보 #정책제안 #조정식

조정식 의장 “용인 산적 현안 해결, 집권여당 후보 4명 모두 선출해주셔야”

NSP통신-10일 더불어민주당 용인시 갑을병정 국회의원 후보자들이 조정식 정책위의장에게 용인시 발전에 필요한 정책제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세영 후보(갑), 김민기 후보(을), 조정식 의장, 정춘숙 후보(병), 이탄희 후보(정). (오세영 후보 캠프)
10일 더불어민주당 용인시 갑을병정 국회의원 후보자들이 조정식 정책위의장에게 용인시 발전에 필요한 정책제안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오세영 후보(갑), 김민기 후보(을), 조정식 의장, 정춘숙 후보(병), 이탄희 후보(정). (오세영 후보 캠프)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용인시 갑‧을‧병‧정 선거구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오세영, 김민기, 정춘숙, 이탄희 후보는 더불어민주당의 정책 입안 통로인 정책위원회 조정식 의장을 만나 용인시 발전에 필요한 정책들을 제안했다.

오세영 후보 캠프에 따르면 10일 조정식(더민주당 정책위원회)의장은 이탄희 국회의원 후보 캠프를 방문해 용인발전을 위한 네 후보의 정책제안에 서명했다.

이 자리에서 조 의장은 “용인의 발전을 위해서는 광역교통망의 확충과 용인시민의 삶의 질 향상이 과제라 생각한다”며 “용인의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용인시민들께서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 4명을 모두 선출해 주셔야한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제안된 내용으로는 ▲용인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잘 사는 용인을 만들기 위한 공동 정책연구를 위해 각 후보와 더불어민주당의 상호 협력 ▲광역 교통망 및 도로망 확충, 경강선 철도구축(광주-용인-남사-안성간) 연장 및 예타면제 추진, 용인플랫폼시티, 보정‧동백 IC 신설, 지하철 3호선 연장, SRT역 신설, 분당선 기흥역~오산 연장 등 용인시 전역의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에 대해 적극 지원 ▲용인지역 주요현안 해결과 관련한 예산확보를 위해 함께 노력하며, 이를 위한 상시협의체 구성 등 필요한 사항에 대해 지원할 것 등이다.

갑‧을‧병‧정 네 후보는 “이 제안들이 집권여당의 정책으로 정식 채택되어 추진될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용인시민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한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