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금호건설↑·코오롱글로벌↓
(서울=NSP통신) NSP인사 기자 = 한국IBM은 신임 사장으로 송기홍 전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대표를 선임했다고 발표했다.
송기홍 신임 대표는 한국IBM의 컨설팅 부문인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의 대표를 비롯해 딜로이트 컨설팅 코리아 대표, 모니터 그룹 아시아 지역 대표 등 세계적인 컨설팅 조직을 이끌어 왔다
그는 2016년 한국IBM에 합류한 후 한국IBM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의 대표를 맡았다. 특히 한국IBM 내 여러 조직을 통합하여 국내 유수의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송기홍 대표는 “지난 3년 반 동안 고객 서비스 일선에서 비즈니스 혁신과 디지털 전환이라는 화두를 가지고 국내 선도적인 기업들과 긴밀하게 일해왔다”며 “자사의 경험을 토대로 클라우드 플랫폼과 코그너티브 솔루션, 고객 서비스 역량을 하나로 결집하여 고객들과 더욱 큰 성과와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한다”고 취임 인사를 전달했다.
이번 송기홍 대표이사의 선임을 계기로 한국IBM은 전사적 역량을 하나로 집중하여 클라우드 사업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고객사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서비스 사업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NSP통신 peopl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