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지현우 밴드’ 사거리 그오빠, 22일 유튜브 생방송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1-22 12:56 KRD7
#지현우 #밴드 #사거리그오빠

밴드 방향성 및 활동 계획 언급..신청곡 라이브 무대도 선 봬

NSP통신- (STX라이언하트 제공)
(STX라이언하트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지현우 밴드’ 사거리 그오빠가 특별 생방송을 통해 팬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소속사 STX라이언하트 측은 “사거리 그오빠가 22일 오후 10시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NEWS)’의 성공적인 활동을 기념해 유튜브를 통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은 사거리 그오빠의 첫 공식 활동의 성공적인 행보를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이들은 그간 활동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멤버들의 솔직한 모습은 물론 신청곡 등을 받아 선보이는 즉석 라이브 무대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계획이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앨범에 관한 이야기뿐 아니라 앞으로의 밴드 방향성과 활동 계획 등도 함께 언급할 예정이다.

사거리 그오빠는 지현우(리더, 보컬, 기타)를 비롯해 그룹 넥스트의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건반), 그룹 더 넛츠의 초창기 멤버 김현중(베이스), 스페인 바르셀로나 '리세우 왕립 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으로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기타, 퍼커션)로 구성된 4인조 밴드이다.

지난 10일 첫 번째 미니앨범 ‘뉴스(NEWS)’를 발매해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긴 자작곡을 수록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인 바 있다. 공식 활동으로 다양한 음악방송 및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에 이어 지난 18일에는 서울 강남 센트럴 반디앤루니스 이벤트홀에서 공개 팬사인회를 개최키도 했다.

한편 사거리 그오빠의 첫 유튜브 생방송은 오늘(22일) 오후 10시 STX라이언하트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