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감성 보컬리스트 디케이소울(본명 김동규)이 학생들이 건강증진을 위해 안심하고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깨끗한 학교 실내체육관 조성 독려에 힘을 보탠다.
21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디케이소울은 산업 및 생활공기기술 전문업체 올스웰(대표 강연수)에서 전개에 나서고 있는 캠페인 ‘미세먼지 없는 학교 체육관 만들기’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미세먼지 없는 학교 체육관 만들기’는 산업 및 생활 공기기술 전문업체 올스웰(대표 강연수)이 미래의 동량인 우리 아이들이 미세먼지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교내 환경을 학교가 직접 나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는 계몽성 운동으로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에 이은 두 번째 프로젝트 캠페인이다.
디케이소울은 앞서 지난 2018년에도 이 업체가 실시한 캠페인에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인 디케이소울은 지난 11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작곡인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사랑 기억(Love memory)’을 발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곡은 추운 겨울의 이미지가 묻어나는 아련하고 애절한 그의 보이스와 따뜻한 소울 감성이 어우러진 발라드로 일렉 기타와 클래식 기타의 아름다운 선율이 짙은 여운을 남게한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