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배정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20 15:05 KRD7
#배정화 #빅보스엔터테인먼트 #황영희 #이일화 #전속계약
NSP통신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배정화가 황영희 이일화와 한식구가 됐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영화,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불문, 다수의 작품 속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할 정도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 배정화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배정화는 지난 2006년 연극 무대를 통해 데뷔해 이후 영화 ‘목격자’ ‘기방도령’ 등 다수의 작품과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프리스트’ ‘왜 그래 풍상씨’ 등에 출연하며 인상 깊은 연기로 존재감을 알려왔다.

G03-9894841702

특히 드라마 ‘보이스’에서는 아동학대범이자 가정폭력의 피해자 ‘오수진’으로 등장해 짧은 분량에서도 소름 돋는 눈빛과 섬뜩한 몸짓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겨준 바 있다.

또한 ‘해치’에선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달문(박훈 분)과 밀풍군(정문성 분) 두 남자의 마음을 손에 쥔 야망의 화신 천윤영(복단)으로 분해 매회 긴장감을 불어넣기도 했다.

빅보스 관계자는 “배정화가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