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하이트진로,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나뚜라에’ 출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2-11 09:18 KRD7
#하이트진로(000080) #제라르베르트랑나뚜라에

동물성 제품과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자연친화적 비건 와인

NSP통신-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나뚜라에(Gerad Bertrand Naturae)’를 출시한다.

제라르 베르트랑 나뚜라에는 남프랑스의 제라르 베르트랑이 최근 시대 흐름에 맞춰 자연친화적 콘셉트로 내놓은 와인으로 포도 재배부터 와인의 병입까지 모든 과정에서 동물성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비건(Vegan,채식주의자) 와인이다.

또 와인 생산과정에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것은 물론 양조과정에서 자연 발생한 이산화황(SO2)이 아닌 추가로 산화방지제 및 화학적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와인이다.

G03-9894841702

나뚜라에를 생산하는 제라르 베르트랑은 프랑스 남부와인의 혁명을 일으킨 와이너리로 지역 내 다른 와이너리의 벤치마킹 대상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이오 다이나믹 농법을 남프랑스에 최초로 실현한 친환경적 영농 와이너리다.

나뚜라에는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건대 스타시티점 등 8개 매장) 내 와인샵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내 몸에 인위적인 것을 배제하고자 시작된 친환경 컨셉의 와인은 전세계적 트렌드”라며 “채식을 선호하고 인공적인 것에서 자유로워 지고 싶어하는 트렌드 애호가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