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후보로 돌아온 김문수…친한동훈계 “권성동도 사퇴하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이 오는 20일부터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하며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엘사와 안나를 비롯해 호기심 많은 해피 눈사람 올라프와 순록 친구 스벤까지 겨울왕국2 영화 속 캐릭터들을 35종의 굿즈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이번 기획전은 CGV강변, 여의도,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19개 극장 씨네샵 정규매장을 비롯해 부산 CGV센텀시티의 씨네샵 팝업스토어에서 열린다.
먼저 영화 속 마법 같은 세계를 만들어 보는 레고 6종을 출시한다. 화려하고 정교하게 꾸며진 엘사의 ▲얼음 궁전과 ▲보석상자, 활기찬 ▲아렌델 성의 마을, 안나와 엘사의 모험을 담은 ▲카누 탐험, ▲마차 모험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의 모습이 담긴 생활 잡화도 선보인다. 바디케어 세트, 우산, 무드등, 아동용 여행 캐리어, 일러스트 그리기 DIY 세트, 휴대폰 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파우치, 손목 시계, 스푼 포크 세트, 보틀, 키링, 퍼즐, 카드지갑 등을 선보인다.
CGV 씨네샵은 겨울왕국2 영화 관람과 연계한 할인 이벤트 및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