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팡스카이↑·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한진이 해외배송 플랫폼 이하넥스(eHanEx)를 통해 구매대행 주문은 물론 통관 해외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진 관계자는 “소비트랜드의 다변화로 쇼핑에도 국경이 사라지도 있다”며 “한진은 안정적인 물류서비스를 기반으로 해외 배송 플랫폼 서비스의 질적 성장을 이끌며 고객편의를한층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진의 이한넥스(eHanEx)는 글로벌 물류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교민이나 유학생들이 해외구매수요가 많은 국내상품들을 보다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특화한 신개념 해외배송 플랫폼으로 국내 인터넷 쇼핑몰업체들에게는 해외판로를 제공한다.
이용방법은 구입을 원하는 상품 정보와 온라인 쇼핑몰 주소, 배송지 등을 ‘이하넥스’에서 입력하면 된다.
그러면 한진에서 구매대행과 통관, 해외배송 등을 원클릭 한번으로 모든것을 해결하며 국내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빠르면 아시아지역은 3일, 미주 3~4일, 기타 지역은 5일 이내 상품 배송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한진 이하넥스는 실시간 상품경로 추적시스템은 물론 미국 현지에 고객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