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함께 이노스TV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10일까지 75인치 이상 대형 TV제품의 매출은 전년대비 38%가 증가했다. 이는 대형 TV의 평균 판매단가가 지난해 250만 원에서 올해 199만 원대로 하락하며,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이 같은 수요증가 추세에 발맞춰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함께 가성비 좋은 이노스TV 중복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 S4300 HDR DIRECT, S5501KU WIFI, S7500 HDR DIRECT 등 인기제품 15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 접속하면 최대 5만 원까지 할인되는 8% 중복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관계자는 “광군제와 블랙프라이데이 등 대규모 행사시즌을 맞아 가성비 좋은 TV를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단독 할인행사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부담없는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