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대세 걸 그룹 ITZY(있지)가 글로벌 행보를 위한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ITZY는 지난 2일(이하 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Plenary Hall JCC'(플래너리 홀)에서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의 포문을 열었다.
이날 무대에서 ITZY는 미니 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타이틀 곡 'ICY'(아이씨) 무대를 필두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해 관객들을 호응케했다.
또한 데뷔곡 '달라달라'를 비롯해 미니 1집 수록곡 'IT'z SUMMER'(있지 서머), 'CHERRY'(체리)와 첫 디지털 싱글의 수록곡 'WANT IT?'(원 잇?)등 흡입력 있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 외에도 트와이스의 'TT'(티티), GOT7(갓세븐)의 '하드캐리' 퍼포먼스와 토크, 게임 등으로 팬심을 저격하며 환호케했다.
자카르타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친 ITZY는 오는 9일 마카오,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에서 공연을 이어가며, 내년에는 지역을 확장해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주 지역에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한편 ITZY는 올 2월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를 발매하고 데뷔해 타이틀 곡 '달라달라'로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발매 10일 만에 음악 방송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내며 ‘괴물 신인’리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