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아이배냇, 배냇맘 10기…기업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사회공헌

NSP통신, 박유니 기자, Tue, 15 Oct 2019 KRD7
#아이배냇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공식서포터즈 배냇맘 10기를 최종 수료한 아기와 부모이름으로 6개월부터 섭취가 가능한 약 1000 만원 상당의 영·유아와 키즈식품을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기부했다.

아이배냇은 기업과 소비자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공식 서포터즈 배냇맘 9기부터 아이를 위한 첫 기부활동을 진행해왔다.

서포터즈 배냇맘은 아이배냇 산양분유 및 이유식, 간식을 직접 사용한 후 제품의 우수성을 온라인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며 활동을 최종 수료한 분에게는 아이이름과 부모 이름으로1인당 10만원 상당의 아이배냇 제품 기부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난 9기에 이어 4개월간의 활동을 종료한 배냇맘 10기 최종수료자는 총 75명으로 서포터즈 이름과 자녀이름으로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요보호 아동 약120명에게 아이배냇 제품으로 구성된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G03-9894841702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6개월 이상 섭취가능한 국내산 백미로 만든 유기농스틱쌀과자와 영양가 높은 원물간식인 사과조아, 딸기조아를 비롯해 햅쌀이유식, 구워만든한과와 3세 이상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모짜치즈볼, 7곡물수프, 순쌀짜장면, 순쌀크림파스타, 꼬마밥소스, 꼬마치킨볼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에 배냇맘 10기 홍모씨는 “평소에 기부는 먼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아이와 함께 손쉽게 기부 할 수 있어 굉장히 뜻깊다”라고 전했다. 이어 배냇맘 이모씨는 “좋은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은 있었으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를 빌어 기부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면서 나눔교육을 가정에서부터 실천할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며 “지역사회공헌을 통해 따뜻한 기부를 더욱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